BBQx마리끌레르, BBQ 패션위크 개최
농심, 전국 10개 대학서 캠퍼스 팝업스토어
아웃백, 5월 러브백 캠페인…"지역사회와 동행"

/2025.5.21.신세계푸드
/2025.5.21.신세계푸드

◇ 노브랜드 버거,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 스토어 오픈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두 달간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가성비 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위해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

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을 비롯해 ‘NBB 어메이징 더블 업’, ‘NBB 새우’ 등 인기 메뉴를 선별해 팝업 스토어 메뉴를 구성했다. 

이번 노브랜드 버거 팝업 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위치한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025.5.21.BBQ그룹
/2025.5.21.BBQ그룹

◇ BBQx마리끌레르, BBQ 패션위크 개최

제네시스 BBQ는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마리끌레르와 협업해 BBQ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패션쇼를 17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마리끌레르는 로맨틱 프렌치 감성을 담은 여성복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마리끌레르가 F&B(식음료) 브랜드와 진행한 첫 협업이다. 

마리끌레르와의 이번 협업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이어 MZ세대의 소통의 장으로 등장한 소셜 플랫폼 ‘스레드’에서 출발했다.  

행사에서는 친플루언서들이 마리끌레르 반소매 티셔츠와 '아이 러브 비비큐(I♥BBQ)' 뱃지를 함께 착용하고 송리단길점의 분위기를 살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떠 전 세계 57개국에서 사랑받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과 송리단길점 한정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기며 BBQ만의 미식 경험을 소개했다.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31일까지 영국 감성을 담은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호텔급 애프터눈티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2025.5.21.농심
/2025.5.21.농심

◇ 농심, 전국 10개 대학서 캠퍼스 팝업스토어

농심이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농심은 올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심 특별 상점’을 콘셉트로 다양한 농심 제품과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전시하고 운영한다. 

이번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의 게임을 진행하며, 성공 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다양한 농심 제품 키트로 교환 가능하다. 농심라면과 크레오파트라 등 새롭게 출시된 과거 인기 제품(컴백 KIT)부터, 메론킥 등 신제품(신상 KIT)도 받아 볼 수 있다. 

농심은 대형 제품 패키지를 활용한 ‘포토존’과 ‘휴식존’도 운영한다.

 

광주광역시의 아웃백 광천점이 2025년 4월 28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와 함께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립레츠&치즈필라프’ 60세트를 제공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광주광역시의 아웃백 광천점이 2025년 4월 28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와 함께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립레츠&치즈필라프’ 60세트를 제공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 아웃백, 5월에도 '러브백 캠페인'.."지역사회와 동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5월에도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지속적인 동행을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광주광역시의 아웃백 광천점은 지난 달 28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와 함께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립레츠&치즈필라프’ 60세트를 제공했다. 

러브백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시작해 연 2회 정기 후원으로 운영 중이다. 지역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안정적인 식생활 지원에 기여하고 있다.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아웃백 거제점은 11일 사회복지법인 성지원 소속 아동들을 초청해 매장에서 직접 식사를 대접했다. 

아웃백 거제점은 7년째 매달 둘째 주 일요일마다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식사를 마련해 오고 있다

러브백 캠페인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은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 아래 2013년부터 시작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