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동원그룹이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동원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필요에 답하다’(The Responsible Answer)를 선포했다고 19일 밝혔다.
필요에 답하다는 신뢰와 신용을 바탕으로 성장한 동원그룹이 새로운 시대의 필요에 맞춰 지속가능한 변화와 도전을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동원그룹은 지난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수립에 착수했다.
소비자 조사부터 포커스그룹 인터뷰 등 브랜드 핵심가치 분석에만 1년이 소요됐고 이를 통해 최종적으로 필요에 답하다라는 슬로건을 도출했다.
동원그룹은 브랜드 슬로건의 확산을 위해 TV-CF 등 전방위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간다. 공식 유튜브 계정인 ‘동원TV’와 ‘동그라미’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물음표(사회적 필요)가 느낌표(동원그룹의 답변)로 바뀌는 메커니즘을 직관적으로 시각화한 ‘필요에 답하다’ 서체도 선보인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상의 필요를 가장 먼저 발굴해 적확한 답안을 제시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원F&B, 9가지 국내산 차 원료 담은 '윤곽 NINE' 출시
- 동원글로벌터미널부산 신임 대표에 윤상건 글로벌 해운 물류 전문가 선임
- 동원그룹 3세 경영수업 본격..김남정 장남 김동찬, 동원산업 입사
- 동원산업, 1분기 영업익 1248억 전년비 13.5%↑"참치어가 상승"
- 동원F&B, 서울대와 손잡고 '양반' 브랜드 경쟁력 강화
- 동원시스템즈, 글로벌 펫푸드 패키징 시장 공략
- 동원산업, 작년 온실가스 배출량 88만7천톤..전년비 5%↓
- 동원그룹 지주사 방문단, 세네갈 대통령 예방.."협력·투자 확대 지속"
- "AI 우수인재 발굴"..동원그룹, KAIST와 AI 경진대회 개최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