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전주국제영화제서 농심신라면상 시상
교촌치킨, 브랜드 모델 변우석 팬밋업 초청 이벤트
bhc, 배달앱 '땡겨요'와 5월 할인 프로모션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 롯데리아, 체험 프로그램 확대로 고객 접점 강화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된 어린이 대상 버거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인 ‘Mom 편한 체험’을 개편해 새롭게 운영 중에 있다.

올해부터 재운영되는 롯데리아 Mom 편한 체험은 전국 직영·가맹점의 매장 직원들이 어린이,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식품 안전 및 위생 교육 △버거 조리 및 조립의 체험과 함께 참여 고객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 8월에 첫 시행한 VVIP 등급 신제품 시식회 행사를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중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수도권 및 지방으로도 확대 운영해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왼쪽 두번째부터) 심규철 농심 상무, 성스러운 감독 등 관계자들이 2025년 5월 6일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농심
(왼쪽 두번째부터) 심규철 농심 상무, 성스러운 감독 등 관계자들이 2025년 5월 6일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농심

◇ 농심, 전주국제영화제서 농심신라면상 시상

농심은 6일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농심신라면상'을 시상하고 농심 부스를 운영하며 브랜드를 알렸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제정된 농심신라면상은 농심이 영화계를 이끌 잠재력을 가진 감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농심신라면상 수상자는 '여음의 카메라'를 연출한 성스러운 감독이다.  

또한 농심은 영화제 인근 전주 오거리문화광장에 마련한 홍보부스에서 퀴즈 및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신라면 툼바’와 신제품 ‘마라짜파게티’, ‘배홍동칼빔면’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교촌에프앤비
이미지=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브랜드 모델 변우석 팬밋업 초청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팬밋업 초청’ 앱 이벤트를 열고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교촌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교촌치킨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밋업 초청 이벤트는 교촌치킨앱 회원만을 위해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윙박스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팬밋업 초청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1·2차에 걸쳐 열리는 팬밋업 초청 이벤트는 회차별로 각각 다른 메뉴로 구성됐다. 

2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교촌윙박스+퐁듀치즈볼 세트 ▲허니윙박스+국물맵떡S 세트를 메뉴로 구성했다.  21일부터 6월 3일까지 열리는 2차 이벤트는 ▲레드윙박스+퐁듀치즈볼 세트 ▲후라이드윙박스+국물맵떡 세트로 구성됐다.

교촌치킨앱을 통해 4가지 팬밋업 초청 세트 메뉴 중 각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교촌은 응모 고객 중 총 60명을 선정해 이번 자리에 초청한다. 

 

이미지=다이닝브랜즈그룹
이미지=다이닝브랜즈그룹

◇ bhc, 배달앱 '땡겨요'와 5월 할인 프로모션

다이닝브랜즈그룹은 bhc가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땡겨요 앱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앱 최초 가입자 및 기존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일 1매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최근 출시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콰삭킹’을 비롯해 bhc의 대표 인기 메뉴인 ‘뿌링클’ 등 전 메뉴가 포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