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선글라스·패션 기획전

◇ 세븐일레븐, 이봉원의 중식당 ‘봉짬뽕’ 콜라보 신제품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개그맨 이봉원의 중식당 ‘봉짬뽕’의 시그니처 메뉴 짬뽕과 새우볶음밥을 편의점 버전으로 재해석한 ‘세븐셀렉트 이봉원의봉짬뽕’, ‘세븐셀렉트 이봉원의봉새우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봉짬뽕과의 콜라보상품을 위한 세븐일레븐과 이봉원 대표의 상품 출시 프로젝트는 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됐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봉짬뽕은 봉짬뽕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와 마찬가지로 오징어, 양파, 부추 등 각종 해물이 담겼다.
함께 출시되는 세븐셀렉트 이봉원의봉새우볶음밥은 다진고기가 들어간 유니짜장소스와 함께 비벼먹는 중국집 스타일 새우볶음밥이다.
두 상품 모두 패키지에 이봉원 대표의 얼굴과 친필 사인이 디자인됐다.

◇ 신세계면세점, 50여 브랜드 참여하는 ‘선글라스·패션 기획전’
신세계면세점은 19일부터 5월 11일까지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1·2 터미널점에서 동시에 '여행 필수템' 선글라스 및 패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글로벌 및 국내 인기 브랜드 50 여개가 참여해 브랜드별로 전 품목 또는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산드로, 페라가모, 안나수이, 베라왕 아이웨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패션·아이웨어 카테고리 랭킹 상위권을 기록 중인 국내 브랜드 리에티 등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명동점과 공항점에서는 브랜드별 사은혜택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서는 울프강 프록쉐 구매 시 3만원 상품권, 제냐 구매 시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폴스미스, 에드하디 구매 시 휠라 선글라스를, 퍼블릭비컨 구매 시 리얼레더 캐리어 네임택을, 리에티 30달러 이상 구매 시 여권케이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는 여행 필수 패션 브랜드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로우로우는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서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만다리나덕과 쌤소나이트, 내셔널지오그래픽, 마크곤잘레스, 핏플랍, 킨 등 인기 여행용품 브랜드도 최대 40% 할인 혹은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