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캠프 초청 이벤트도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KT는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라는 슬로건 아래 야외에서 안정된 네트워크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두 가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전국 방방곡곡 미션 인증 챌린지’다. 총 5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매주 지정된 야외 미션 지역에서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션 장소는 주요 러닝 스팟과 코리아 둘레길 인근 명소, 전국 약 4000여개의 캠핑장이 포함된다. 참가자에게는 미션 인증 타월이 제공되며, 인증 완료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1만원권)을. 우수 인증자 3명에게는 에어팟 프로2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울릉도 초청 캠프 ‘울캠’이다. 울릉도에서 KT 네트워크와 AI(인공지능)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5월 25일부터 2박 3일간 총 10팀(팀당 2~4인)을 초청한다.
참가자에게는 왕복 선표와 숙박,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울릉도 대표 관광지 4곳에서의 인증샷 미션, 전문 포토그래퍼 촬영, AI 기술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포함된다.
응모는 KT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닷컴의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 체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20일까지다. 당첨자는 22일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T 마케팅혁신본부 권희근 상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불편함 없는 네트워크 환경과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T "AI로 통신 품질 이상 징후 예측, 고객 불편 최소화"
- "2030직원 주도 AX 가속"…KT '엑셀러레이트 TF' 출범
- KT '지니 TV 셋톱박스 4',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 KT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출시…500대 한정
- KT "AI보이스피싱 탐지서비스로 160억 규모 피해 예방"
- 이통3사, V컬러링에 독립운동가 이야기 담는다
- KT-삼성전자, '악성 문자 주의 알림' 서비스 MMS로 확대
- KT "1분기 주당 600원 배당 결정…1470억 규모"
- KT희망나눔재단 '안동 산불' 이재민 충전기 지원
- KT 'WIS 2025' 참가...'케이 인텔리전스' 한국형 AI 선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