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여의도 TP타워 사옥 전경./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여의도 TP타워 사옥 전경./사진=신한투자증권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20일 디지털우수고객을 대상으로 ‘My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My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 우수고객 중 100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신한투자증권 윤창용 리서치센터장과 이선엽 영업부 이사의 증권시황과 투자 강의, 세무와 부동산 분야 전문가들의 1대1 대면 상담 등 더욱 심층적인 금융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My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의 디지털우수고객 케어 서비스인 ‘신한 MyPB멤버스’의 핵심 서비스 중 하나다. 현재까지 총 48회 차 진행됐으며, 매 회차 1000명 이상, 누적 3만5000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양진근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신한투자증권 이용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다양한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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