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첫 제품 '크런치초코바'‧'크런치커피바' 출시

‘딥앤로우’ / 이미지=빙그레
‘딥앤로우’ / 이미지=빙그레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빙그레는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으로 당 함량을 줄이고도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의미를 담은 저당 브랜드다. 알룰로스를 활용, 제품 100g당 5g 이하의 당으로 설계됐다.

딥앤로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스밀크바 2종(크런치초코바‧크런치커피바)이다. 딥앤로우 크런치초코바와 크런치커피바 1개당 당 함량은 2.4g, 칼로리는 각각 153㎉, 159㎉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딥앤로우의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로우스펙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달 말에는 ‘딥앤로우’ 치어팩 2종(소프트바닐라‧소프트멜론), 소프트바 2종(쫀득초코바‧쫀득카라멜바)이 출시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딥앤로우는 아이스크림의 맛은 더욱 깊으면서도 당 함량은 대폭 낮춰 설계한 저당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당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먹는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