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등 다양한 품목 대상으로 가전 클리닝 서비스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3월 한달간 ‘안심케어Sale’을 통해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연중 최대 혜택가에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전문가가 고객의 집에 방문해 가전을 분해 및 세척하고 살균처리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클리닝·수리·이전설치·보험 등 가전 구매 고객의 생애 주기 전반을 케어하는 ‘하이마트 안심 케어’ 서비스의 대표 상품이다.
올해 안심케어Sale 행사는 지난해보다 한달 더 앞당겨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다양한 품목의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연중 최대 혜택가에 제공하고 다양한 클리닝 서비스 상품을 동시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품목에 따라 최대 15% 할인해 제공한다. 연중 최대혜택이다. 가전 클리닝 전문 노하우와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가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매트리스 등 대상으로 클리닝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20일까지 두 개 이상의 클리닝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다양한 동시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다양한 가전 클리닝 상품 중 2개 이상 동시구매 시 서비스 1개당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를 받는 장소가 동일할 때 적용 가능하다.
에어컨 및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 상품과 함께 반값 클리닝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행사상품을 50% 할인해 제공한다. 반값 클리닝 행사상품은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주요 부품만 집중 세척하는 세미 클리닝 대상 품목(냉장고·김치냉장고·복합오븐 등)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서비스 시공 후 2주 내 품질 불량 발생 시 즉각적으로 재시공을 제공하고 서비스 제공 이후 1년 내 가전이 고장날 시 수리 비용을 보상한다.
또한 ‘시간약속이행 100% 보증제’를 시행, 클리닝 전문가가 부득이하게 약속된 일정을 맞추지 못했을 경우 소정의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어컨 클리닝과 사전점검 서비스를 결합한 ‘에어컨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의 경우 고용노동부 산하 기관에서 인증한 전문가가 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민복기 롯데하이마트 설치클리닝팀장은 “1년 중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가장 좋은 혜택가에 받아볼 수 있는 기회”라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미리 클리닝 서비스를 신청해 원하시는 기간에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하이마트, 3월 한달간 전국 동시 세일..."최대 770만원 혜택"
- 롯데하이마트, 27일까지 '아이폰 16e'사전 예약 혜택
- "신혼가전 구매 시 최대 400만원"..롯데하이마트, 다품목 구매혜택
- "새학기 맞이 최저가"...롯데하이마트, 노트북·IT가전 아카데미 빅세일
- 롯데하이마트 3월 한달간 '로봇청소기 페스타'
- 롯데하이마트, 하남 보바스병원에 1억 상당 전자제품 기증
- 혼수가전 최대 810만원 할인..롯데하이마트, 창립25주년 기념 '전동쎄' 행사
- "탄소중립 실천" 롯데하이마트, 7개 사업장에 태양광 발전시설 도입
- "1~2인 가구 타깃"..롯데하이마트, 새 PB 브랜드 'PLUX' 론칭
- 롯데하이마트, 가전 구독 서비스 본격..'하이마트 구독' 론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