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빔&칠' 패키지 등 선봬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초소형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와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이투셰(SAY TOUCHÉ)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달 26일부터 4월 6일까지 서울 영등포구에 조성된 YG 대상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220에서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는 세이투셰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LG 시네빔 큐브 ‘시네빔&칠’(Cinebeam&Chill) 패키지와 세이투셰의 가구·오브제 등으로 꾸며진 공간이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공간을 빌려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그라운드220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빔 프로젝터를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하고자 하는 니즈를 확인해 시네빔&칠 패키지 출시와 체험공간 조성을 기획했다.
시네빔&칠 패키지는 한 손에 잡히는 초소형 사이즈에 무게 1.49㎏의 초경량 프리미엄 4K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와 세이투셰의 시그니처 자개 디자인 커버, 모션 포스터(USB)가 결합된 상품이다.
스테인드 글라스, 페르시안 원형 패턴, 타이포그래피 등 3종 모션 포스터로 고객에게 취향에 따른 공간 연출 경험까지 제공하는 통합 경험 패키지다.
26일부터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29㎝에서 한정 판매된다.
관련기사
- LG전자, 美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모나크 나비' 영상
- 글로벌 빌트인 시장 공략 박차..LG전자, '핏 앤 맥스' 냉장고 출시
- 삼성전자, 글로벌 TV 시장 19년 연속 1위..LG전자, OLED TV 12년 연속 1위
- "북미 히트펌프 건조기 시장 공략 박차"..LG전자, 美 KBIS 2025 참가
-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사칭 해외쇼핑몰 기승
- 美 B2B 생활가전 시장 공략..LG전자, DCW 2025 참가
- 빈티지 애장품부터 혁신 제품까지..LG전자,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라이프집' 부스
- LG 시그니처 올레드 T, 'iF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 "공감 AI가 최적 시청 환경 구현"...LG전자, 2025년형 올레드·QNED TV 출시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