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서 단독 선론칭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F는 킨이 국내 남성복 브랜드 이스트로그와 협업한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협업의 주제는 갯벌로, 서해안의 독특한 생태계에서 영감을 받았다.
킨의 ‘재스퍼 락 SP’에 이스트로그의 감성을 더해 갯벌의 자연스러운 진흙 색감을 구현했다.
부드러운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했으며 카키&블랙, 카키&그린 컬러 조합이 평온한 갯벌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2011년 론칭한 이스트로그는 킨과의 첫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스트로그는 낚시·등산 등 전통 스포츠 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한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여왔다.
이번 제품은 오전 10시 29CM에서 단독 선론칭되며 3월 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 9000원이다.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은 킨 ‘재스퍼 미니 키링’을 받는다. 27일부터는 이스트로그 공식몰과 LF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킨은 차별화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68% 성장했다. 이색 협업과 함께 24FW ‘자이오닉’과 같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이며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더뮤지엄비지터, Mmlg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2개월 만에 전량 완판되기도 했다.
대표 모델 ‘재스퍼 락 SP’는 클라이밍에서 영감 받은 ‘재스퍼’ 모델에 신축성 있는 고무 밴드형 번지 레이스 시스템을 더한 스테디셀러다.
발의 윤곽을 따라 편안한 핏을 제공하며, 높은 접지력을 갖춘 고무 아웃솔을 적용해 아웃도어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LF 풋웨어 사업부 관계자는 “킨은 일상 속 고프코어 룩을 완성하는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마니아 층이 두터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층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