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마시멜로 배합…파스타 면 모양·식감 구현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GS리테일은 GS25가 ‘파스타모양초콜릿’을 기획해 20일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파스타모양초콜릿은 파스타 면 종류인 ‘딸리아뗄레’를 모티브로 기획된 상품이다. 초콜릿과 마시멜로를 배합하는 특수 공정을 통해 초콜릿 면을 구현해 내는 방식이다. 딸리아뗄레의 모양과 쫄깃한 식감 등을 잘 살려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GS25는 전용 용기 위에 초콜릿 면을 높이 쌓아 올리는 등의 파스타 플레이팅 방식까지 그대로 적용해 ‘파스타모양초콜릿’을 최종 상품화했다. 고객은 동봉된 포크를 사용해 초콜릿 면을 둘둘 말아 즐길 수 있다.
상품 자체의 재미 요소 외에도 과일, 요거트, 생크림 등을 토핑해 함께 즐기거나 실제 파스타 메뉴 개발의 이색 재료로도 적용해 볼 수 있다. ‘나만의 레시피’ 등 파스타모양초콜릿을 소재로 한 SNS 콘텐츠 또한 다양하게 생성될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이진우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신박함, 화제성 등 최근 히트 공식을 모두 갖춘 파스타모양초콜릿을 기획해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라인업을 확대하며 더욱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스윗믹스젤리와 함께 GS25를 대표하는 디저트 상품으로 육성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봄여름 신상 트렌드 제안"...GS샵, 'GS Style' 개최
- "얼굴로 결제"..편의점 3사, 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 "편의점서 셔츠, 재킷도 판다"…GS25, 무신사와 제휴
- GS25, 누적판매 5천만개 '모찌롤' 리뉴얼
- "1~2인 가구 겨냥"..GS더프레시, '소포장 냉동간편식' 출시
- GS25, 1등 '리얼프라이스 닭가슴살' 가격 21.8% 인하
- "가성비 잇 뷰티템, 편의점에서"..GS25, 기초·바디 3종 출시
- GS25, 국가보훈부와 광복 80주년 기념 '삼일절 애국 캠페인'
- GS25, 지역 주류전문점으로...와인25플러스, 비수도권 매출 123% 급증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