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겐스'·'아만다 크리스텐센' 등 구성..28일까지 운영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모델들이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한화갤러리아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모델들이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한화갤러리아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한회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이 28일까지 스웨덴 남성 액세서리 브랜드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House of Amanda Christense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은 모자 전문 브랜드 ‘위겐스’(Wigens)와 액세서리 브랜드 ‘아만다 크리스텐센’(Amanda Christensen)으로 구성됐다.

두 브랜드 모두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949년부터 브랜드의 전통과 장인 정신을 인정받아 스웨덴 왕실에도 납품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겨울철 보온성과 함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플랫캡(낮고 평평한 실루엣이 특징인 모자)과 페도라(중절모) 등이 대표적이다. 가격은 20만~70만원대다.

스카프를 비롯해 넥타이, 양말 등 남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됐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 보온성도 챙기며 동시에 멋스러운 스타일도 함께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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