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과 제리 85주년 기념…마스크·밤·크림 3가지 제품

마몽드 톰과제리 컬렉션 한정판 연출 이미지 /2025.2.4.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톰과제리 컬렉션 한정판 연출 이미지 /2025.2.4.아모레퍼시픽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가워너브러더스와 협업해 '톰과 제리' 캐릭터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만남으로 물고 물리는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캐릭터들이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마몽드의 대표 제품을 톰과 제리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굿즈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마몽드의 톰과 제리 컬렉션은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플로라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PHA 10% 함유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고 투명한 결광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은 민트초가 함유되어 클렌징밤 하나로 클렌징은 물론 피지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한다고 했다.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바쿠치올 성분으로 늘어난 모공을 조여준다.

아모레퍼시픽은 한정판 제품 구매 고객에게 톰과 제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파우치, 세안 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톰과 제리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는 톰과 제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약 2주간 더현대서울 내 편집숍 피어(PEER)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한정판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 부스, 샘플 키트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