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가 신제품 '냠 사과레몬'(왼쪽)과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을 선보인다./사진=해태아이스.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냠 사과레몬'(왼쪽)과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을 선보인다./사진=해태아이스.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해태아이스가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해태아이스는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과 '냠 사과레몬'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은 스테디셀러 폴라포의 구슬아이스크림 버전이다. 제품 상단부에 키위와 파인애플 맛의 구슬아이스크림과 하단부에 키위 맛 슬러시로 구성됐다. 폴라포 특유의 청량한 과일 맛이 구슬아이스크림으로 구현돼 먹는 재미를 더한다.

해태아이스는 지난해 구슬폴라포 레인보우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 신제품 출시로 포도, 스포츠, 복숭아 등 총 5종의 폴라포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냠 사과레몬은 사과 맛과 레몬 맛이 절반씩 나눠진 소르베타입의 컵 아이스크림이다. 청량한 과일 향료의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냠이라는 제품명은 음식을 맛있게 먹는 소리를 나타내는 의성어를 활용한 것으로, 귀여운 제품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폴라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다채로운 맛을 조합한 신제품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