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프리미엄 가죽 소파 '바스토' 출시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서 겨울방학 키즈 프로모션

◇ 스윙백 기능과 모듈, 모던한 디자인…까사미아, 가죽 소파 '바스토' 출시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가죽 소파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모듈형 프리미엄 가죽소파 ‘바스토(VASTO)’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바스토’는 100% 국내 주문 제작 상품으로, 오랜 제작 노하우를 가진 소파 장인이 자재 준비부터 제작까지 함께하는 프리미엄 소파다. 스윙백 기능과 모듈,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윙백 기능은 등받이를 움직여 좌방석 깊이를 최대 890㎜까지 조절할 수 있는 기능으로 앉아 있을 땐 앞으로, 눕거나 깊게 기대고 싶을 땐 뒤로 밀어 최적화된 휴식 환경을 만들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브 쿠션은 허리를 더 탄탄하게 받혀 주고, 베개처럼 베고 누울 수도 있다.
바스토는 모듈형 소파로, 자유자재로 조합 및 확장이 가능해 공간 규모에 제약 없이 연출할 수 있다. 모듈 타입은 팔걸이(암틸팅 타입·일반암 타입 각 좌, 우 별도), 암리스, 코너까지 총 6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팔걸이 모듈은 팔걸이의 각도를 조절해 좌방석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암틸팅’ 타입의 모듈과 앉을 때 팔을 걸치기 적합한 ‘일반암’ 타입 2종으로 구성해 개인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선택·활용이 가능하다.
소재는 이태리 프리미엄 ‘탑그레인 황소 가죽’을 사용했다. 내구성이 높아 늘어짐이 적고 손상 또는 변색 위험이 적어 관리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좌방석에는 무절개 원장 가죽을 사용, 가죽 절개 라인을 최소화했다고 했다. 색상은 ‘아이보리’, ‘브라운’,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4종이다.

◇ 서울신라호텔, 겨울방학 키즈 프로모션
호텔신라는 서울신라호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2월 투숙객을 대상으로 성인조식 식사 시 어린이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겨울방학 프로모션’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딤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식사일 기준 30일부터 2월 28일 사이 주중 및 2월 1일 더 파크뷰 조식 이용 시 만 13세 미만 어린이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 파크뷰의 딤섬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딤섬을 현지의 맛 그대로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미쉐린 출신 셰프가 선보이는 이번 딤섬 프로모션에서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크리스피 새우 창펀을 추가했으며 ▲마라 소룡포 ▲게살 트러플 버섯 교자 ▲전복 샤오마이 등 딤섬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총 9종으로 제공한다.
딤섬 프로모션은 2월 3일부터 20일까지 월~목요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알찬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 ‘키즈 아트 익스피리언스’도 출시한다.
객실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지하 1층 아케이드에 위치한 조현화랑에서 진행되는 전시에 맞춰 운영된다.
1월에는 독특한 질감의 부조 회화 작품으로 잘 알려진 ‘보스코 소디(Bosco Sodi)’의 전시, 2월부터는 김홍주·박서보·김종학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한국 작가전’과 연계한다.
클래스에 참여한 아동들은 갤러리에 전시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작가들의 질감과 색채를 느끼며 각자의 오마쥬 작품을 창작하는 시간을 갖는다.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아티스틱한 삶을 위하여'라는 슬로건 아래 창의적인 미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랄라로이'에서 진행된다.
‘키즈 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객실(1박) ▲키즈 아트 익스피리언스 소인 1인 이용권 ▲키즈 크레용과 컬러링북 ▲발레파킹(1회)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3월 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