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제로 슈거 숙취해소 '상쾌환 스틱 제로' 2종 출시
교촌치킨,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 모집

◇ 삼양사, 제로 슈거 숙취해소 '상쾌환 스틱 제로' 2종 출시
삼양홀딩스는 삼양사가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상쾌환 스틱 제로는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가 사용된 제로 슈거 제품으로 칼로리는 개당 11㎉l다.
청사과맛과 납작복숭아맛 2종으로 구성됐다. 큐원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 며이달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양사 박성수 H&B사업PU장은 “제로 슈거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제로 숙취해소제품을 출시해왔다. 지난해 선보인 음료형에 이어 스틱 제품까지 제로 라인업을 확대한 이유”라며 “최근 상쾌환 주원료에 대한 숙취해소 효과 검증까지 마친 만큼 보다 신뢰도 높은 숙취해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교촌치킨,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 모집
교촌에프앤비는 22일까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7기를 모집한다고 15일(수) 밝혔다.
K-스피커스는 20·30세대 및 MZ세대 고객들로 구성된 교촌의 공식 서포터즈다. 서포터즈 멤버들은 교촌 브랜드와 메뉴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창의적인 콘텐츠로 풀어내 교촌에 새로운 목소리를 더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 K-스피커스 7기 참여 희망자는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6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이다. SNS 소통에 적극적인 지원자, 사진·영상 편집 및 콘텐츠 제작에 능숙한 지원자, 미션을 열정적으로 수행할 의지가 있는 지원자에게는 우선 선발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다.
최종 선발된 K-스피커스는 이달 31일부터 3월 28일까지 교촌치킨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교촌의 브랜드 및 제품을 활용한 주차 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