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인테리어 탈바꿈..'킨더유니버스' 비주얼도 적극 활용
프리미엄부터 라이징 브랜드까지 선봬..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

롯데백화점 본점 키즈관 리뉴얼 오픈 대표 이미지 / 이미지=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키즈관 리뉴얼 오픈 대표 이미지 / 이미지=롯데백화점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롯데백화점은 자녀를 위해 지출을 아끼지 않는 ‘VIB(Very Important Baby)’ 수요를 잡기 위해 본점 ‘프리미엄 키즈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20일 본점 7층 키즈관을 인테리어부터 브랜드까지 ‘프리미엄’을 콘셉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인테리어는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키즈 전문관 ‘킨더유니버스’의 비주얼이 적용했다. 전체적으로 베이지색을 중심으로 뉴트럴톤의 색상들을 사용했으며 천장과 바닥 등에는 둥근 곡선을 강조했다.

특히 킨더유니버스의 캐릭터들을 활용해 매장 곳곳을 장식하고 일부 브랜드에서는 킨더유니버스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20일 오픈하는 프랑스 럭셔리 키즈 브랜드 ‘봉쁘앙’을 시작으로 2025년 상반기에는 ‘펜디키즈’, ‘몽클레르 앙팡’ 등이 입점될 예정이다.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캬라멜’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포함해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C.P. 언더식스틴’, ‘윙켄’, ‘비스킷’ 등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도 강북 상권 최초로 선보인다.

유아복 대표 브랜드 ‘에뜨와’는 공간 디자이너인 김종완 대표의 ‘종킴 디자인 스튜디오’와 협업한 새로운 콘셉의 매장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의 자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편집숍인 ‘킨더아뜰리에’에서는 ‘아뜰리에슈’, ‘스토케’, ‘베네피아’ 등 출산에 필요한 상품들을 총 망라해 선보인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20일부터 25일까지 키즈 브랜드 구매금액의 최대 10%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롯데백회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어려운 품절대란 상품들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발란스키즈’의 ‘9060’ 운동화, ‘노스페이스키즈’의 ‘에코눕시다운’ 패딩, ‘레고’의 ‘디즈니캐슬’ 등이 있다. 뉴발란스키즈의 9060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전국 최초로 새로운 4가지 컬러가 선발매된다.

이 외에도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에서는 11만원 상당의 키즈 어그 부츠 등을, ‘베네피아’에서는 유모차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김종환 롯데백화점 본점장은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본점 키즈관에는 향후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입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단계적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본점의 위상을 더욱 드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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