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하우스 오브 아이콘' 팝업 스토어 오픈

티파니 하우스 오브 아이콘 팝업 스토어 / 사진=롯대백화점
티파니 하우스 오브 아이콘 팝업 스토어 / 사진=롯대백화점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앤코'(Tiffany & Co)의 팝업 스토어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2025년 2월 16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진행되는 ‘티파니 하우스 오브 아이콘‘ 팝업 스토어에서는 티파니의 187년 역사를 대표하는 다양한 콜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윈터 원더랜드’를 주제로 티파니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의 대표적인 콜렉션인 '버드 온 어 락'(Bird on a Rock)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매장을 장식했다.

티파니 브랜드명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티파니 티(T), 뉴욕의 다양한 구조물과 오브제로부터 탄생한 티파니 하드웨어(HardWear), 매듭으로 연결된 강인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티파니 노트(Knot), 티파니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자물쇠에서 영감을 받은 티파니 락(Lock) 컬렉션 등이다.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가 디자인한 ‘식스틴 스톤 링'(Sixteen Stone Ring)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하이 주얼리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11월 29일부터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진행된 ‘하이 주얼리 페어’는 행사 기간 중 참여 브랜드 실적이 전년대비 70% 이상 신장하면서 당초 이달 15일까지였던 페어 기간이 25일까지 연장됐다.

에비뉴엘 잠실점 6층 롯데뮤지엄에서는 2025년 3월 16일까지 롯데문화재단과 함께 '카즈미 아리카와 주얼리 콜렉션’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연말을 맞아 티파니의 역사가 담긴 대표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며 “오랜 세월 동안 이어져 온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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