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리뉴얼
애경산업,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폼 2종 출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리뉴얼 마스크. /2024.12.16.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리뉴얼 마스크. /2024.12.16.마몽드

◇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리뉴얼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이하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독자적인 기술력 ‘하이퍼플로라™’를 형상화한 마블캡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퍼플로라™’는 꽃에서 발견한 유효 성분과 부스팅 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마몽드만의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마몽드는 두 성분이 만나 강력한 효능 에너지를 내는 순간을 은유적이고 세련된 '마블' 디자인으로 표현해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2월 리브랜딩 캠페인 기간 동안 MZ 바이럴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며 올리브영과 지그재그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그 결과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4% 고성장을 이루며 마몽드 대표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마몽드의 새로운 '마블' 디자인은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시작으로 브랜드 주요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폼 2종. /2024.12.16.애경산업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폼 2종. /2024.12.16.애경산업

◇ 애경산업,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폼 2종 출시

애경산업은 ‘알피스트’(alpist)에서 모공 속 노폐물 세정은 물론 피부의 보습을 더해주는 ‘비건 클렌징 폼(VEGAN CLEANSING FOAM)’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알피스트 비건 클렌징 폼은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지 등으로 인해 번들거림이 고민인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비건 마이크로 버블 딥클린 클렌징 폼’ ▲민감하고 건조한 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비건 약산성 모이스춰 클렌징 폼’ 2종으로 구성됐다. 

알피스트 비건 마이크로 버블 딥클린 클렌징 폼은 순도 99.9% 퓨어 글리세린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모공 속 피지 등 노폐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1회 사용 후 모공 속 노폐물이 99.481% 세정된 점을 입증했다.

알피스트 비건 약산성 모이스춰 클렌징 폼은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사용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1회 사용 후 피부 보습량이 75% 개선되는 점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