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덤 활동 견인

엠넷플러스의 '플러스챗(Plus Chat)'에서 에이머스(승현, 은준, 도륜, 요엘, 승환, 우영)의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됐다./사진=CJ ENM.
엠넷플러스의 '플러스챗(Plus Chat)'에서 에이머스(승현, 은준, 도륜, 요엘, 승환, 우영)의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됐다./사진=CJ ENM.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글로벌 루키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글로벌 케이팝(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CJ EMM은 엠넷플러스가 글로벌 팬덤의 활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플러스챗(Plus Chat)'에서 에이머스(승현, 은준, 도륜, 요엘, 승환, 우영)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플러스챗은 엠넷(Mnet) 방송 프로그램의 글로벌 스트리밍을 비롯해 독점 콘텐츠, 투표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공하는 팬 플랫폼이다.  

에이머스 공식 커뮤니티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아티스트의 콘텐츠를 확인하고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열린다. 24일까지 오픈 응원 게시물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챗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룹 에이머스는 2022년 11월 17일에 데뷔한 하이퍼리듬 소속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데뷔 후 일본에서 발매한 미니앨범 '버블링(Bubbling)'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에 등극한 데 이어 '빌보드 재팬 탑 싱글 세일즈'에 차트인을 하는 등 국내외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해 발매한 두번째 싱글 '썸바디(SOMEBODY)'는 멤버들이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뮤직비디오 역시 태국에서 촬영하며 글로벌 관심을 받았다. 또한, 한일 합작 K팝 서바이벌 프로그램 '리본(Re:Born)'에서 최종 4위를 기록하며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