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용품 구비…직접 객실 데코 가능
셀프 사진관서 전문 보정 및 당일 인화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연말연시 프라이빗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파티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객실을 파티 룸처럼 꾸미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인 신라스테이’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소품과 함께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크리스마스 위드 유’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티 인 신라스테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 ▲파티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선택한 하나의 콘셉트에 맞게 객실을 꾸밀 수 있는 풍선이 제공된다. 2인과 3인 전용 패키지가 있어 연인부터 친구, 가족 모임까지 모두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내부에 위치한 셀프 사진관 이용권이 제공된다. 셀프 사진관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보정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면 전문 사진작가가 당일에 사진을 보정해 인화해준다. 사진관은 패키지 예약 후 별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조식(인원수 제공) ▲파티 용품 ▲셀프 사진관 1회 이용권이 포함됐다. 내년 3월 2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마포·구로·삼성·해운대에서 선보인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스테이 크리스마스 위드 유 패키지도 선보인다. 레드 와인과 함께 와인 병을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와인 커버 및 크리스마스 미니 키링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레드 와인 1병 ▲크리스마스 와인 커버 ▲미니 키링이 포함된다. 6일부터 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출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