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국물요리 신제품 ‘갈비탕’ 출시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6종 출시
정관장, 시니어 기력 보강 특화 ‘장수:율 장수진액’ 출시
스타벅스, Piaf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

꼬미루미 과일 우유 3종 / 이미지=롯데웰푸드
꼬미루미 과일 우유 3종 / 이미지=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꼬미루미' 과일우유 3종 출시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가 과일로만 단 맛을 낸 과일우유 ‘꼬미루미’ 3종(바나나·딸기·믹스베리)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정제수(물)를 넣지 않고 파스퇴르 1급 A원유 93%에 과일로만 단맛을 가공유다. 125㎖ 용량에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 제품이다. 

특히 롯데웰푸드는 캐릭터 세계관 도입으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바나나우유는 원숭이 꼬미, 딸기우유는 곰 루미, 믹스베리우유는 펭귄 나미다. 

롯데웰푸드의 꼬미루미 3종은 자사몰인 푸드몰과 쿠팡, G마켓,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과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사몰인 푸드몰에서는 ‘파스퇴르가 유치원에 간다’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꼬미루미를 구매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꼬미루미를 지원하는 이벤트로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청정원 호밍스 ‘갈비탕’ / 사진=대상
청정원 호밍스 ‘갈비탕’ / 사진=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국물요리 신제품 ‘갈비탕’ 출시

대상은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겨울철을 앞두고 대표 국물요리 ‘갈비탕’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청정원 호밍스 갈비탕은 모든 재료를 급속동결공정법으로 생산 하고 영하 35°C에서 빠르게 동결킨 제품이다.  2인분 양이 원팩으로 구성됐으며 제품을 봉지째로 끓이거나 냄비에 조리하면 완성된다. 

청정원 호밍스 갈비탕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과 쿠팡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부터는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후레쉬베리 산타친구들 만들기’, ‘브라우니 굴뚝에 빠진 산타 만들기’ 제품 / 사진=오리온
‘후레쉬베리 산타친구들 만들기’, ‘브라우니 굴뚝에 빠진 산타 만들기’ 제품 / 사진=오리온

◇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6종 출시

오리온은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정판 세트는 산타와 눈사람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과자세트와 어드벤트 캘린더 등으로 구성됐다. 

‘후레쉬베리 산타친구들 만들기’와 ‘브라우니 굴뚝에 빠진 산타 만들기’는 후레쉬베리, 브라우니, 초코파이, 알맹이 젤리 등으로 구성된 놀이형 과자세트다.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 판매된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알맹이 젤리,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오리온 인기 젤리 9종을 맛볼 수 있는 트리 콘셉트의 ‘딜라이트 어드벤트 캘린더’와 비쵸비, 다이제 미니, 핫브레이크 등 다양한 제품이 담긴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 두가지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오리온은 ‘크리스마스 파티팩’, ‘상어패밀리팩’ 등 다양한 한정판 세트를 선보였다. 

 

‘장수:율 장수진액’ / 이미지=KGC인삼공사
‘장수:율 장수진액’ / 이미지=KGC인삼공사

◇ 정관장, 시니어 기력 보강 특화 ‘장수:율 장수진액’ 출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장수진액’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장수:율 장수진액은 시니어 기력 보강에 특화된 제품으로 복령, 맥문동, 지황, 숙지황, 진피, 황정 등을 배합한 시니어 맞춤 특허조성물이 적용됐다. 

아울러 6년근 홍삼농축액과 에너지 이용 및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이 더해졌다. 

천혜의 자연 뉴질랜드산 녹용에서 추출된 프리미엄 녹용 추출물과 식물성 원료 5종 등 정관장이 엄선한 부원료도 더해졌다. 

 

Piaf 어드벤트 캘린더 / 사진=스타벅스
Piaf 어드벤트 캘린더 / 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Piaf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이달 25일부터 일부 매장과 앱을 통해 ‘Piaf+STARBUCKS 어드벤트 캘린더’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밝혔다. 

Piaf+STARBUCKS 어드벤트 캘린더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 Piaf의 고은수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총 24종의 프리미엄 초콜릿이 들어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상품을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홀리데이 다회용백이 증정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