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대체당 활용 '저스트' 열대과일 캔 2종 출시

◇ 고메 냉각시스템 적용...'풀무원 김치냉장고’ 출시
풀무원은 발효기술 노하우를 적용한 고메 냉각시스템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풀무원 김치냉장고는 내부 온도 편차를 0.3℃로 최소화해 김치와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기 토출구가 칸칸이 적용돼 보관 위치에 상관없이 냉기를 균일하게 전달한다.
풀무원 김치냉장고는 3가지 김치숙성 모드(강, 중, 약)를 제공하며 5가지 맞춤보관 모드(냉동, 냉장, 쌀·곡류, 소주·맥주, 슬러시소주) 설정이 가능해 요리 기본 재료 및 주류 보관을 위한 서브 냉장고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도어의 소재에 따라 무광 화이트 글래스 도어의 ‘매트 화이트’ 모델과 메탈 스테인리스 소재의 ‘메탈 그레이’ 총 2종으로 판매된다.

◇ 동원F&B, 대체당 활용 '저스트' 열대과일 캔 2종 출시
동원그룹은 동원F&B가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한 ‘저스트(JUST)’ 열대과일 캔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저스트 노슈거 에디드 열대과일 캔은 파인애플과 후르츠칵테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대체당을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40~60% 줄였다. 100g당 열량은 각각 55㎉, 30㎉다.
저스트 노슈거 에디드 열대과일 캔 2종의 가격은 425g에 3980원, 822g에 5480원이며 전국 할인점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