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멕시칸 칠리 치즈' 출시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이 2024년 10월 24일 서울 진관초등학교, 신도초등학교의 특수학급 학생들과 경복궁을 탐방하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이 2024년 10월 24일 서울 진관초등학교, 신도초등학교의 특수학급 학생들과 경복궁을 탐방하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특수학급 학생 문화 체험 동행

교촌에프앤비는 ‘바르고 봉사단’이 24일 서울 진관초등학교와 신도초등학교의 특수학급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복궁 문화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교촌의 임직원과 가맹점주 등으로 구성된 바르고 봉사단은 4월 특수학급 초등학생을 위한 사회성 학습 지원으로 올해 첫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바르고 봉사단’은 서울 진관초등학교와 신도초등학교의 특수학급 학생 12명과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해 경복궁으로 이동했다.

이후 특수학급 학생들이 사전학습으로 배운 경복궁의 시설과 구조물 등을 직접 찾아보는 문화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교촌치킨 안국점을 방문해 신메뉴 ‘교촌 옥수수’를 포함한 인기 메뉴들을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 이미지=남양유업
‘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남양유업은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11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300명이다. 생후 6~12개월 아기의 부모라면 누구나 남양유업 공식 스토어 ‘남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 300명에게는 유기농 산양유아식 2단계 800g을 1캔이 제공된다. 제품 체험 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후기를 작성하면 작성자 모두에게 남양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유기농 산양유아식 1캔이 추가 제공된다. 체험단 신청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유기농 산양유아식 3000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멕시칸 칠리 치즈' 출시 / 이미지=신세계푸드
'멕시칸 칠리 치즈' 출시 / 이미지=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멕시칸 칠리 치즈' 출시

신세계푸드는 11월 1일부터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함께 진행하는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의 신메뉴 ‘멕시칸 칠리 치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멕시칸 칠리 치즈는 멕시코풍 미국 스튜 음식인 칠리 콘 카르네(Chili Con Carne)를 버거에 접목해 완성한 메뉴다. 가격은 단품 6000원, 세트 7900원이다.

이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에서는 칠리 소스와 치즈가 어우러진 ‘칠리 치즈 프라이’도 신메뉴로 함께 출시됐다. 

신세계푸드는 대한민국 쓱데이와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을 기념해 11월 3일 오후 1시 SSG닷컴를 통해 멕시칸 칠리 치즈 단품을 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e쿠폰 1000장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