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멤버 이미지 담긴 기획 제품 6종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가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하며 가을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
롯데웰푸드는 제로가 뉴진스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에는 뉴진스 다섯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별 이미지가 삽입됐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제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9월 말부터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채널에서 뉴진스의 봄, 가을 시즌 화보 이미지를 활용한 스페셜 기프트 ‘제로 미츠 뉴진스 클리어 파일 컬렉션’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일상 속 휴식의 순간에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뉴진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화보를 통해 제로 브랜드의 매력을 글로벌 MZ세대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했다”며 “올해도 제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