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현대건설은 202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서를 23일까지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토목(설계,토목) △건축·주택(건축, 설비, 전기, 토목, 조경, 영업) △플랜트(기계, 화공, 전기, 토목, 건축) △뉴에너지(NewEnergy)(원자력, 기계, 전기, 토목, 건축) △경영일반(사업관리) △안전(안전공학, 건설관련 공학)이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기졸업자 및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다.
자세한 지원자격은 현대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공개채용 일정은 지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10월 인적성 △11월~12월 면접 △2025년 1월~3월 인턴십 전형 △3월 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우수인재를 선발하고 지원 희망자들에게 실질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10일부터 13일까지 디에이치 갤러리에서 팝업 리크루팅을 진행하고 있다.
햔대건설은 이를 통해 자사의 인재상과 채용 프로세스, 근무 및 복지환경, 직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참석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건설업 및 건설사의 다양한 직무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물론 여러 분야에서 업무 수행 중인 직원들의 입을 통해 업무별 필요 역량과 자사의 기업문화와 제도 등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성은숙 기자
4th.life0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