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라라이프 선물세트 / 이미지=매일유업
오스트라라이프 선물세트 / 이미지=매일유업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추석을 맞아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부모님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6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시니어 맞춤 영양식 ‘오스트라라이프’와 성인용 단백질 영양식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오스트라라이프 360g 2캔과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선물 세트 3개 구입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 6개 구입 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시니어 맞춤 영양식인 '오스트라라이프'는 천혜의 자연 호주산 산양유 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된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100g당 호주 산양전지분유를 31% 함유하고 있어 국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중 최고 수준이다.

또한 7일 오전 8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왕톡)’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를 방송 사상 최초로 9캔 구입 시 본품 1캔이 추가로 증정돼 캔당 2만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앱으로 구입할 경우 최대 구입금액의 10%를 적립할 수 있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갖춘 건강기능식품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