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 톡톡…3040 매출↑
LG생활건강,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2종 출시
애경산업 2080, '2080 시니어 구강관리 교실'
한샘, 분당점 인테리어관 리뉴얼 오픈

이랜드월드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점./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점./사진=이랜드월드

◇ 이랜드 슈펜, 스타필드 코엑스점 신규 매장 오픈

이랜드월드는 슈즈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 슈펜이 6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슈펜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Comfort your life(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편안함)’라는 새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선보이는 383㎡(116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새 슬로건에는 ‘편안한 착화감의 신발’과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슈펜은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통해 내국인과 외국인 고객을 동시에 공략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상권 및 유동인구 특성을 고려해 2535 내국인 고객뿐 아니라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신발 및 잡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슈펜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해 시간대별 릴레이로 슈펜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F&F
/F&F

◇ F&F 세르지오 타키니, 테니스 슈즈 ‘에어쿠쉬 301’ 출시

F&F는 세르지오 타키니가 ‘온코트 101’의 후속작 ‘에어쿠쉬 301’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테니스화의 기본인 그립감과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쿠셔닝을 강조했다. 기존 온코트 101보다 50g 가벼운 경량감을 더해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딱딱하고 불편했던 기존의 투박한 테니스화가 아닌 애슬레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양한 짜임이 규칙적으로 반복된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가 적용돼 밀착감도 높였다. 또 통기성이 좋고 투습 및 항균 등에 탁월한 오소라이트 인솔이 사용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편안한 테니스 플레이와 야외 활동을 도와주는 에어쿠쉬 301은 쿠셔닝이 강조된 만큼 발목이 꺾이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외측 러버에 TX 서포트 쉐입이 반영됐다.

에어쿠쉬 301은 이날 자사몰 론칭을 시작으로 14일부터는 잠실 롯데 월드몰과 코엑스 스타필드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LF

◇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 톡톡…3040 매출↑

LF는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성과로 주요 매장 및 주 고객층인 30~40대 매출이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30·40 골퍼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를 필두로 한 선수 마케팅과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1월 모집된 헤지스타 2기는 지난해 1기 모집 대비 지원자 수가 약 10배 늘어나며 67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2기 헤지스타는 골프와 패션에 진심인 다양한 직군의 30·40 일반인 및 골프 인플루언서 등 15명의 멤버로 선발됐다.

헤지스타 멤버들은 활동 기간 4개월 동안 ▲시즌 신제품 경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 제작 ▲필드에서 느낀 아이디어 공유 ▲단체 라운딩 행사 등을 진행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의 전체 매출은 헤지스타 2기 활동이 시작된 1~5월 기준 전년 대비 20% 늘었다.

헤지스골프는 헤지스타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8월 헤지스타 3기 멤버를 모집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의 바디 워시와 바디 에멀전 등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은 비타민C유도체, 비타민B12, 비타민E 등으로 구성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와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처방에 담아 칙칙한 바디 피부에 풍성한 영양감을 더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설페이트 무첨가 약산성 처방이 적용된 젤 타입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워시는 소비자조사에서 피부 톤 개선 만족도 95%, 피부 광채 개선 만족도 90%를 기록했다. 지인 추천 의사는 100%로 조사됐다.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에멀전은 순수 비타민C와 잡티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마이드를 담은 폴리에틸렌글리콜 무첨가 처방이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팔꿈치·겨드랑이 피부톤 개선 및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두 제품 모두 비건 인증을 받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애경산업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2024년 6월 5일 서울 구로구 구로노인종합복지관에서 구로구 거주 어르신 40여명을 대상으로 ‘2080 시니어 구강관리 교실’을 진행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2024년 6월 5일 서울 구로구 구로노인종합복지관에서 구로구 거주 어르신 40여명을 대상으로 ‘2080 시니어 구강관리 교실’을 진행했다./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2080, ‘2080 시니어 구강관리 교실’

애경산업은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5일 서울 구로구 구로노인종합복지관에서 구로구 거주 어르신 40여명을 대상으로 ‘2080 시니어 구강관리 교실’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2080은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100세 시대, 즐겁고 활기찬 노년기를 보내기 위한 구강건강’을 주제로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2080은 신한대학교 치기공학과 황경숙 교수를 특별강사로 초빙해 노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구강질환에 대한 설명 및 관리 방법 소개, 치아 건강을 위한 올바른 양치 실습 등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틀니 및 임플란트 관리법과 같은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도 제공했다.

2080은 시니어 구강관리 교실 외에도 구로구, 청양군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구강관리를 위한 1억2000만원 상당의 구강위생용품 2080박스도 지원했다. 후원된 품목은 지역별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한 한샘 분당점 전경./사진=한샘
리뉴얼 오픈한 한샘 분당점 전경./사진=한샘

◇ 한샘, 분당점 인테리어관 리뉴얼 오픈

한샘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샘 분당점의 인테리어관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2001년 오픈한 한샘 분당점은 약 24년 간 100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 총 전시 면적은 880평 규모로 부엌·욕실 등 인테리어 상품과 침대·매트리스·소파 등 가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한 인테리어관에서는 한샘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스타일에디션 소프트 화이트’를 모델하우스로 살펴볼 수 있다. 질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마감재와 은은한 간접조명을 조합, 갤러리가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수백여종의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리하우스 아카이브존’과 한샘의 54년 노하우가 담긴 부엌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부엌존’, 건식과 습식 욕실을 만나볼 수 있는 ‘바스존’ 등 다양한 특화 공간도 마련됐다.

7월 31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샘 분당점에서 욕실에 부엌, 창호를 포함한 인테리어 패키지를 구매하면 현재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진행 중인 ‘한샘리하우스 가족 감사 이벤트’ 혜택인 최대 1000만원 할인과 추가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까지 증정된다.

한샘은 7월 중 분당점의 가구 전시 공간도 리뉴얼 할 계획이다. 수입 명품 가구 브랜드들을 둘러볼 수 있는 ‘도무스관’을 비롯해 침대존, 소파존 등 가구 특화 공간을 마련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