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오예스, 나라사랑 담은 호국보훈 에디션 출시
오뚜기,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 론칭

인생이 맛있SONG 공모전 포스터 / 이미지=농심
인생이 맛있SONG 공모전 포스터 / 이미지=농심

◇ 농심, 로고송·징글 공모전 ‘인생이 맛있SONG’ 개최

농심은 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 ‘농심과 함께라면 인생이 맛있SONG’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콧노래(허밍) 만으로도 응모할 수 있게 문턱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공모전 지원은 국적에 무관하게 누구나 가능하며 팀을 결성해 참여할 수도 있다. 응모부문은 ‘로고송’과 ‘징글’ 두 가지로 나뉜다.

로고송 부문은 ‘인생을 맛있게, Lovely life Lovely food, 농심’ 이라는 가사가 들어간 1분 이내의 자작곡, 징글 부문은 농심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 농심’에 어울리는 5초 이내의 멜로디를 제작하는 것으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URL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이달 24일부터 7월 23일까지 약 1개월 간 진행된다. 이후 전문 심사위원 및농심 임직원 투표를 거쳐 8월 말 로고송 부문 5팀, 징글 부문 5팀, 총 10팀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 동원F&B, 배우 정해인 모델 ‘양반 비빔드밥’ CF 공개

동원그룹은 동원F&B가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초간편 비빔밥 ‘양반 비빔드밥’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밥과 풍부한 자연재료들이 이미 비벼져 있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는 ‘양반 비빔드밥’의 콘셉과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 속 정해인은 ‘이건 비빔밥의 넥스트 레벨이야’라고 말하며 양반 비빔드밥을 한 입 가득 먹는 모습을 연출한다.

동원F&B는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숏츠 등 후속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 소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해태 오예스 '호국보훈 에디션' / 사진=해태제과
해태 오예스 '호국보훈 에디션' / 사진=해태제과

◇ 해태 오예스, 나라사랑 담은 호국보훈 에디션 출시

해태제과는 서울지방보훈청과 손잡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오예스 호국보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는 태극무늬가 오예스 글자를 채웠다. 그 아래에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모두의 보훈’이라는 올해 호국보훈의 달 슬로건도 담겨있다. 

보훈부 캐릭터 보보와 해태 프렌즈 캐릭터들이 육·해·공·해병대 군복을 입고 등장한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달 한달만 20만 상자가 판매되며 수익금 일부는 보훈가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목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해태제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응원댓글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국가보훈처 캐릭터 ‘보보’의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뚜기 마슐랭 브랜드 로고 / 이미지=오뚜기
오뚜기 마슐랭 브랜드 로고 / 이미지=오뚜기

◇ 오뚜기,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 론칭...‘마라탕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는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 론칭과 함께 ‘마라탕면’ 용기면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마슐랭은 오뚜기의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에 이은 마라맛을 대표하는 신규 브랜드로 ‘마라탕면’과 ‘마라샹궈’까지 2가지 용기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응용 레시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호에 맞게 별첨 유성스프의 양을 조절하거나 다양한 부재료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오뚜기의 설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마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신제품 마라탕면 용기면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라면을 통해 마라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마라탕, 마라샹궈 등으로 라인업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