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5월의 신부 위한 패키지 선봬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 이랜드 미쏘, 고감도 디자인 ‘더 레드’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는 여성 SPA(제조유통일괄) 브랜드 미쏘가 19일 감도 높은 디자인의 ‘더 레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미쏘는 더 레드 컬렉션을 필두로 글로벌 트렌드를 미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한 신규 컬렉션을 매월 선보일 계획이다. 미쏘는 디자인실을 전격 재개편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부자재를 개발하는데 집중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우먼 라인에서 제안하던 오피스룩의 범위를 벗어나 다채로운 요소를 가미했다. 모노크롬(단색) 기반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구성됐다.

가볍고 여유로운 느낌을 살린 더 레드 컬렉션은 일상적이고 실용성 높은 패션 아이템들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인다. 쉽게 레이어드 할 수 있으면서 신선한 조합을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됐다.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레이어드 원피스, 셔츠 카라 슬림 블라우스, 뷔스티에 블라우스 등이 있다.

미쏘의 더 레드 컬렉션은 19일부터 미쏘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 하티스트, 론칭 ‘5주년’ 기념 한정 신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2019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론칭한 이래, 겉으로는 구분되지 않지만 숨겨진 디테일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누구나 멋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하티스트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하트 모양과 숫자 ‘5’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5주년 기념 로고가 반영된 한정 티셔츠를 선보였다. 베이지/옐로우/라이트그레이 등 컬러와 청량한 촉감의 아노락 점퍼도 내놨다.

앉은 자세에 최적화된 핏을 구현한 대표 상품 시티드 핏 팬츠를 스탠다드/스트레이트/테이퍼드/코쿤핏 등 다양한 핏으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에는 휠체어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반영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액션 밴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돕는 긴 지퍼와 지퍼 고리, 단추보다 열기 편한 마그네틱 버튼 등 기능적 디테일이 적용됐다.

하티스트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등을 위해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어댑핏’과 함께 배리어프리 캠페인도 진행한다.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댓글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하티스트와 어댑핏 20%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이 5월의 신부를 위해 프로포즈, 브라이덜 샤워, 생일 등 특별한 순간을 낭만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기념일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이 5월의 신부를 위해 프로포즈, 브라이덜 샤워, 생일 등 특별한 순간을 낭만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기념일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호텔신라

◇ 서울신라호텔, 5월의 신부 위한 패키지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5월의 신부를 위해 프로포즈, 브라이덜 샤워, 생일 등 특별한 순간을 낭만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기념일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라스팅 모먼트 객실 패키지는 낭만적인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커플을 위해 특별하게 꾸며진 객실에서 커플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객실은 품격있는 웨딩 플라워 장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부티크에서 직접 플라워 박스를 포함한 생화와 핑크 벌룬, LED 캔들로 화려하고 로맨틱하게 꾸민 스위트룸이다.

장미향 가득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도 가능하다. △카나페 3종 △소고기 안심구이 △산딸기 밀푀유로 구성된 ‘인 룸 다이닝 디너’는 객실에서도 3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하게 준비된 메뉴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인 룸 다이닝 디너 대신 신라호텔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에서 ‘쉐프 테이스팅(Chef’s Tasting)’ 코스를 즐길 수도 있다.

에버라스팅 모먼트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이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패키지로 출시했던 ‘비 바이 밸런타인’ 패키지가 인기를 끌자 정규 패키지로 재출시한 상품이다.

정규 패키지로 재출시하며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객실 내 스냅 촬영서비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로맨틱한 플라워 장식으로 가득한 객실에서 스냅 사진을 촬영한 후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 사진을 인화해 액자에 담아 제공한다.

에버라스팅 모먼트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1박) △객실 내 플라워 장식 △인 룸 다이닝 디너 △샴페인 1병 △인룸 스냅 촬영 △인룸 다이닝 브런치 △발레파킹 1회 △오후 4시 체크인, 오히 1시 체크아웃 등이 포함됐다. 이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