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이지웰, 쇼핑·팁·옵션 없는 여행 패키지 선봬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개항 23주년 기념 프로모션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서울맹학교서 진로탐색 멘토링
SK핀크스 디아넥스  '오름 오름' 패키지 출시

/현대이지웰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쇼핑·팁·옵션 없는 여행 패키지 선봬

현대이지웰은 하나투어와 손잡고 '태국 치앙마이 3박 5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치앙마이 패키지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과 패키지 여행의 장점 만을 모은 새로운 유형의 패키지 여행이다.

이번 패키지 여행상품은 기존 중저가형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가이드 팁과 의무 옵션관광, 의무 쇼핑센터 방문 등을 모두 없애고 자유시간 등을 최대한 보장한다.

치앙마이 패키지에는 '도이안타논 국립공원 트래킹 코스', '무에타이 클래스' 등 휴식과 재충전을 콘셉트로 한 이색 코스가 반영됐다.

출발일은 5월 22일과 6월 19일이고 3박 5일 코스로 진행된다. 대한항공 직항편과 현지 5성급 특급호텔 숙박을 기본 제공한다.

현대이지웰은 고객사를 대상으로 하나투어 등과 함께 가이드팁과 의무 쇼핑 등을 없앤 스위스, 스페인, 베트남, 미서부 등 다양한 지역별 프리미엄 해외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개항 23주년 기념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개항 23주년을 기념해 4월 11일까지 인천공항점에서 ‘신세계면세점 쇼핑 파티’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설화수는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3종’을 증정한다. 정샘물은 미니하트 거울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신제품 ‘뉴클래식 글레이즈 립스틱’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니치향수 브랜드인 킬리안과 조 말론 런던도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킬리안은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미니어처 향수를 증정한다. 조 말론 런던은 31일까지 사흘간 200달러 이상 구매 시 9㎖ 코롱 2종을 선물한다.

‘달모어 2008 빈티지 700㎖’는 20%, ‘카발란 클래식 싱글몰트 1000㎖’와 ‘글렌피딕 26 그랑 코룬 700㎖’는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대 10만 원의 쇼핑지원금도 제공한다. 쇼핑지원금은 향수 전용 2만원, 주류 전용 최대 7만원, 탑승동 전용 1만원으로 구성됐다. 결제 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받은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봄 시즌을 맞아 ‘베이비 폭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산뜻한 파스텔 컬러와 캐주얼한 실루엣으로 긍정적이고 밝은 분위기를 낸다. 정제되고 현대적인 테일러링을 토대로 우븐/저지/니트 상품 등에 브랜드 특유의 새심함을 담았다.

블루, 블라섬, 레몬 컬러를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스웻셔츠,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이 출시됐다.

구름처럼 풍성한 모양에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만든 ‘클라우드 백’도 선보였다. 라일락, 라임, 그린 등 컬러로 출시됐다.

메종키츠네는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털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몸매의 ‘베이비 폭스’ 로고를 새롭게 제작했다. 아이템별 컬러를 고려해 핑크, 레드, 블루, 베이지, 그레이, 블랙 등의 로고 컬러가 있다.

메종키츠네는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4월 22일까지 운영한다.

 

코웨이는 2024년 3월 29일 서울 용산구 국립서울맹학교 용산캠퍼스에서 진로탐색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코웨이
코웨이는 2024년 3월 29일 서울 용산구 국립서울맹학교 용산캠퍼스에서 진로탐색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코웨이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서울맹학교서 진로탐색 멘토링

코웨이는 서울 용산구 국립서울맹학교 용산캠퍼스에서 진로탐색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립서울맹학교는 1913년 설립된 국내 최초 시각장애 학생 특수교육기관이다.

코웨이는 시각장애 학생들에게 문화예술 직업군을 소개하고 시각장애인 합창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진로탐색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는 재학생 및 교직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에서 활동 중인 졸업생들의 특강과 합창단 공연으로 구성됐다. 특별 멘토로 나선 졸업생 2명은 합창단에 대한 소개와 진로 설계 경험담 등을 공유하며 후배들이 직업 선택에 대한 폭넓은 시각을 기를 수 있도록 격려했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특강 전후로 공연을 선보였다. ‘사계 中 봄’ 등 계절감을 살린 곡을 비롯해 ‘미래로 가는 계단’, ‘음악은 항상 네 곁에’ 등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을 노래했다.

 

SK핀크스 CI
SK핀크스 CI

 

◆ 등산키트, 간식, 어메니티 제공..SK핀크스 디아넥스  '오름 오름' 패키지 출시

SK핀크스는 디아넥스가 봄을 맞아 등산 키트와 간식, 어메니티 등을 제공하는 ‘오름 오름’ 패키지를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오름 오름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이다. 디아넥스 숙박객은 가방, 보온병, 스틱으로 구성된 등산 키트 1세트를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다.

트레킹 중 간편하게 허기를 채울 수 있는 핀크스 베이커리 빵과 커피도 함께 제공된다. 트레킹 후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켜주는 페이셜 미스트도 패키지에 포함됐다. 포도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인 포도커피 테이크아웃 2잔과 조식도 맛볼 수 있다.

오름 오름 패키지 요금은 2박 기준 45만원부터다. 자세한 사항은 디아넥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넥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아 제주 오름 트레킹을 즐기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오름 오름 패키지를 통해 고객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고 편리한 여행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