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배우 강하늘·한소희 주연 NH올원뱅크 광고 유튜브 총 조회수 50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NH농협은행이 고객들을 위한 치킨,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0일 농협은행은 3월 7일까지 농협금융 앱 ‘NH올원뱅크’에서 '내 마음 원 픽(One Pick) 영상의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1편 모든 것이 돈이 되는 세상 △2편 끝까지 찾는다 △3편 올 이즈 원(All is One) 3편의 영상을 시청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의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5000명을 추첨해 굽네치킨 모바일쿠폰(1000명), 빽다방 아메리카노아이스드(4000명)를 제공한다.

1편인 '모든 것이 돈이 되는 세상'의 조회수는 이날 현재 2131만회를 기록 중이다. 2편 '끝까지 찾는다'는 2167만회, 3편 'AII is ONE'은 2145만회의 조회수를 각각 기록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H올원뱅크는 신속·간편한 디지털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 된 콘텐츠와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