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 고객 대상

LG유플러스 CI
LG유플러스 CI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LG유플러스가 출산 가구의 가계통신비 부담 줄이기에 나섰다.

14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기존 사용하고 있던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에 더해 신청한 달부터 서류상 자녀의 생일이 24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매월 5GB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연령의 자녀 1명당 부모 1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녀의 나이가 24개월 미만이고 LG유플러스 U+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데이터 5GB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홈페이지 1대 1 문의를 통해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으로 부모임을 증빙하면 된다. 친부모가 아니더라도 미성년자의 후견인을 증빙하면 법정대리인도 동일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LG유플러스가 4월 발표한 ‘온 국민 생애주기별 요금제’의 일환이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들어 신규 5G 중간요금제 4종, 5G 다이렉트 중간요금제 2종, 청년 요금제 13종, 청년 다이렉트 요금제 9종, 시니어요금제 3종을 출시하고 데이터를 1GB 단위로 선택할 수 있는 초개인화 맞춤형 요금제 ‘너겟’을 선보인 바 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혁신그룹장(전무)은 “실질적인 가계통신비 부담 완화 방안을 마련함과 동시에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고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