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쿠팡, 초특가 주방용품 할인전...38개 브랜드 참여

쿠팡은 인기 주방용품을 한곳에 모은 기획전 ‘2023 주방페어’를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주방페어는 쿠팡이 1년에 한번 진행하는 주방용품 분야 대표 할인전이다. 여름 캠핑 시즌 준비에 필요한 아이템부터 식사 준비에 자주 사용하는 필수템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준비했다.

쿠팡은 테팔, 프로그, 기본에, 락앤락, 포트메리온, 르쿠르제, 스카치브라이트, 해피콜, 글라스락, 코렐 등 38개 브랜드의 1000여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 레드 딜라이트 인덕션 프라이팬 2종 ▲락앤락 향균 스테커블 냉장고 정리세트 ▲르크루제 카푸치노 머그350 2P세트 빨강 등이 있다.

이번 행사는 와우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의 주머니 부담을 덜기 위해 구매 금액대별로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미지=티몬
이미지=티몬

◇ 티몬, 일주일간 패션 할인전.."빨라진 여름에 반팔 판매 불티"

티몬이 인기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15일 21일까지 한 주간 ‘패션 대전’을 펼치며 다채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몬은 15일 ‘폴햄&지오지아 올인데이’를 시작으로 16일 ‘세정글로벌 S/S 할인대전’이 열린다. 19일부터 21일까지 주말에는 총 50여개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패션 위캔드’를 진행하며 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핵심 아이템은 단연 반팔 상품이다. 티몬에서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지난해 동기 대비 여름 패션 아이템 매출 상승률을 분석한 결과 ▲반팔티셔츠는 105%, ▲반바지는 6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 G마켓, ‘CJ제일제당 X 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

G마켓은 옥션과 19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CJ제일제당과 LG생활건강이 연합 할인전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할인전을 통해 CJ제일제당과 LG생활건강은 식품, 생필품 인기상품을 묶은 단독 기획상품들을 선보이고,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신제품 무료체험 서비스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과 LG생활건강은 2017년 빅스마일데이 1회부터 이번 11회 행사까지 지속적으로 참여한 G마켓의 핵심 파트너사다. 고물가 상황에서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뜻을 같이하며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이미지=11번가
이미지=11번가

◇11번가, 'LG전자 x CJ 맛나다' 프로모션

11번가는 16일부터 20일까지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1번가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에서는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각각 11개 대표 상품의 ‘스페셜딜’ 판매가 진행된다. LG전자는 최대 12% 할인, CJ제일제당은 최대 40% 할인가로 준비했다.

이번 ‘스페셜딜’에 참여해 양사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두 회사가 준비한 인기 제품들이 서로 교차 증정된다.

CJ제일제당은 익일배송서비스 ‘슈팅배송’과 함께하면서 올해 1분기 기준 슈팅배송을 통한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7% 증가했다.

LG전자는 11번가에서 오브제 컬렉션 제품 판매를 강화하면서, 고객이 주문 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내일설치' 서비스 제품군을 월 최대 240개까지 확대했다.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품목할인' 서비스도 정례화해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