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SG닷컴
이미지=SSG닷컴

 ◆ SSG닷컴, 뷰티 체험단 1만명 모집

SSG닷컴은 15일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뷰티 쓱세일’에서 최대 1만명의 뷰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SSG닷컴은 뷰티체험단을 대상으로 ‘랩시리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겔랑’을 비롯한 30여개 뷰티 브랜드의 1만여 개 상품을 무상 제공한다. 피부미용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댓글로 체험단에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체험 후 솔직한 사용 경험을 쓱닷컴 모바일앱에 리뷰 형태로 등록하면 된다.

SSG닷컴은 체험단 제공 제품에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단독 신상품을 다수 포함시켜 차별화된 MD 역량을 강조한다. 15일 SSG닷컴에 국내 단독 론칭하는 ‘질스튜어트 뷰티’의 향수를 비롯해 국내 종합몰 최초로 쓱닷컴에 입점한 K뷰티 브랜드 ‘힌스’의 블러셔 등을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 외에도 에스떼로더, 조말론 등 SSG닷컴 뷰티 바이어가 엄선한 브랜드 상품을 단독 특가 구성에 제안하는 명품 뷰티 브랜드 위크도 열린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쓱라이브(SSG.LIVE)에서도 뷰티 프로그램 편성을 늘려 일주일 동안 총 5차례 송출한다. 

/G마켓
/G마켓

 

◆ "당일 손질, 당일 배송"…G마켓, 와규세트 최대 40% 할인

포쓰저널] G마켓은 15일부터 19일까지 ‘와규페스타’를 열고,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세트 3종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1~2인 가족을 위해 수요가 많은 인기 부위를 최대 400g 소포장하고, 오전 8시 이전 주문 시 전국 어디든 당일 발송한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이 19일까지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이마트와 함께 기획한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이다.

신선도를 보장하는 이마트 자체 축산물 가공·포장센터인 미트센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행사 전용 ‘5% 쿠폰’은 ID당 매일 5회씩 제공하며, 빅스마일데이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쿠폰 할인을 모두 적용하면 최대 40% 할인된다.

15일부터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와규페스타’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판교점, 흰디와 함께하는 '판교랜드' 연다 

현대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판교점에서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흰디'와 함께하는 '판교랜드, 테크 앤 드림(Tech and Dream)'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는 '행복의 순간'을 찾아 떠나는 흰디와 함께 백화점 곳곳을 여행하며 최신 IT 기술부터 동화 속 전시까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다.

흰디는 현대백화점이 고객들과 ‘순간의 행복을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흰색 강아지를 모티브로 2019년 처음 선보인 자체 캐릭터다.

10층 팝업 공간에선 총 5개 국내 ICT 전문 기업이 참여해 AI·로보틱스·증강현실(AR)·메타버스 등 다양한 신기술을 선보인다.

10층 토파즈홀에서는 17일부터 발간 80주년을 맞이한 베스트셀러 '어린왕자'를 재해석한 특별 전시가 열린다. 네이버와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 가능하다.

아울러 매장 곳곳에서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흰디 하트랜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