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으로 500㎖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동일하게 검은색이 적용됐으며 병뚜껑과 라벨은 망고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컬러로 변화된 점이 특징이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 선 발매되며 2월말 편의점 채널로도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향후 캔 및 무라벨 페트병 등 제품군 확대도 검토중이다.

 

이미지=롯데GRS
이미지=롯데GRS

◇ 롯데리아,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 신제품 한정 출시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국내산 쌀로 만들어진 라이스버거 시리즈 ‘전주비빔라이스’ 버거를 7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주비빔라이스 버거는 2016년 11월까지 판매된 ‘야채라이스불고기’ 버거가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출시된 제품이다.

전주비빔라이스 버거는 쌀로 만들어진 번의 중량이 과거 대비 약 160g 수준으로 늘어났으며 반숙계란 패티와 소고기 패티로 구성됐다. 특히 고추장 소스가 활용된 점이다.

롯데리아는 전주비빔라이스 버거 출시에 이어 제품의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구현한 팝업 스토어도 17일부터 19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지=파리바게뜨
이미지=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MZ세대 취향 겨냥 밸런타인데이 선물 출시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핑크&러브'(PINK and LOVE)를 주제로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 취향을 겨냥한 시즌 한정 선물 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선물제품으로 △핑크빛 케이크 위에 곰인형의 모습을 그대로 구현한 초콜릿이 얹힌 ‘곰곰이 너만 사랑해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위에 곰인형 모양 초콜릿이 얹힌 ‘곰곰이 너만 생각해 케이크’ 등이 있다.

파리바게뜨는 하트를 디자인에 반영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핑크색 케이크 위에 하트 초콜릿이 올려진 ‘썸 보다 러브 케이크’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 위에 입체 하트 초가 꽂혀 있는 ‘심쿵 하트 케이크’ 등이 있다.

이외에도 ‘곰인형 대신 나 어때 초코오렌지 파운드’&’곰인형 대신 나 어때 후르츠 파운드’, ‘너는 나의 곰이다’, ‘곰곰이 하트해’, ‘곰곰이 너만 생각해’ 등도 선보인다. 

 

이미지=던킨
이미지=던킨

◇ 던킨, 라이브 전용 시즌 한정 메뉴 ‘생딸기’ 5종 출시

SPC그룹 던킨은 시즌 한정 메뉴 ‘생딸기’ 5종을 던킨라이브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시즌 한정 생딸기 신메뉴는 △생딸기 토핑을 듬뿍 올린 ‘생딸기 우유크림 도넛’ △딸기 크림으로 속을 가득 채우고 생딸기를 통째로 올린 ‘생딸기 타트 도넛’ △생딸기 토핑과 딸기 크림으로 만들어진 도넛 ‘생딸기 올드훼션드’ △생딸기 라떼에 우유 크림이 올려진 ‘라이브 인 딸기라떼’ △생크림과 딸기 크림, 케익도넛에 딸기 요정이 올려진 ‘딸기요정의 잔케익’ 등이다. 

던킨의 생딸기 신메뉴 5종은 던킨 플래그십 스토어인 ‘던킨 라이브’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크라운해태제과
사진=크라운해태제과

◇ 해태 샌드에이스, 봄 맛 담은 상큼한 ‘핑크레몬’ 출시

해태제과는 샌드에이스 봄 시즌 에디션 ‘핑크레몬’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부드러운 에이스 두겹 사이에 핑크레몬크림이 듬뿍 들어간 제품이다. 

이달 초 출시되며 3개월간 250만개만 공급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유난히 눈도 많고 추웠던 겨울이라 봄이 더 반가울 고객들을 위해 화사한 봄맛을 조금 일찍 준비했다”며 “핑크레몬으로 만든 샌드에이스로 상큼달달한 봄맛을 한걸음 먼저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