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파리바게뜨
이미지=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파리바게뜨는 이 달의 프로모션 제품인 스콘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월 1일부터 5일까지 스콘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인 ‘신한마이샵터치’를 이용해 터치 또는 바코드 결제할 경우 1000원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서경민 남양유업 경영전략본부장(왼쪽)과 강영실 애란원 원장이 서대문구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남양유업
서경민 남양유업 경영전략본부장(왼쪽)과 강영실 애란원 원장이 서대문구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Care&Cure,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 제품 후원

남양유업은 30일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과 육아물품 후원을 겸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후원 물품은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분유 ‘아이엠마더’다. 시설 내 영유아들의 사용량과 보관 장소를 고려해 월별 3박스(36캔 상당, 연간 432캔) 씩 제공되며 그 규모는 약 1400만 원에 달한다.

이와 함께 산모의 조속한 건강 회복에 도움을 주는 두유, 차류 등 각종 제품들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제품 후원은 물론 한부모가족의 날 행사 지원, 시설 청소 봉사, 애란원 모자와 함께하는 문화활동 등 회사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봉사활동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 폴 바셋, 발렌타인데이 기념 ‘로맨틱 하트’ 프로모션

매일유업은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마카롱을 출시하고 ‘로맨틱 하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테디 셀러인 다크 헤이즐넛 케이크와 마카롱, 초콜릿 디저트를 각각 20% 할인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카롱은 프랑스 3대 마카롱 브랜드 포숑(FAUCHON)의 마카롱이다. 

폴 바셋 발렌타인 프로모션 초콜릿 디저트는 ‘초콜릿 랑드샤’와 ‘초콜릿&쿠키 3종세트’다. 

 

교촌에프앤비 및 교촌장학회 관계자들이 27일 구미 현일고등학교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 및 교촌장학회 관계자들이 27일 구미 현일고등학교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구미 지역 대학교 및 고등학교에 3000만원 장학금 전달

교촌에프앤비는 27일 경북 구미 지역의 인재들을 위한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 

교촌은 구미의 대학교 및 고등학교에 각 1500만원씩 3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구미대학교에 전달된 장학금은 도움이 필요한 구미대학교 재학생들을 위해 사용된다.

구미 현일고등학교에 전달된 장학금은 생활비, 교육비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미지=스타벅스
이미지=스타벅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는 로열티 프로그램인 ‘스타벅스 리워드’가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가운데 회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2011년 9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 사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1000만명 회원들이 적립한 리워드 별의 개수는 누적으로 15억3000만 개에 달한다. 

회원 전용 생일 음료 쿠폰을 비롯해 별 12개 적립시마다 제공하는 쿠폰 등 리워드 회원에게 제공한 무료 음료 혜택은 누적 1억 9000만 잔을 넘어섰다.

스타벅스는 10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모든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제조 음료 구매 시 음료 한잔 당 최대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스타벅스 웰컴 레벨에 진입한 회원에게는 별 5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