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양유업 천안신공장, 지역사회 소외계층 대상 명절 나눔 물품꾸러미 전달
남양유업은 천안신공장이 명절을 맞아 목천읍과 청룡동의 독거노인, 저소득 취약계층 13가구를 대상으로 쌀과 라면, 두유 등의 제품이 담긴 ‘사랑의 식품 꾸러미’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각 제품은 목천읍과 청룡동의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재연 천안신공장 공장장은 “어려움이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라며 따뜻한 설 명절이 되시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살피고 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파리바게뜨 대구경북지회 가맹점주, '설맞이 빵 나눔' 행사
파리바게뜨는 가맹점주협의회가 17일 설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설맞이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밝혔다.
행사는 대구, 구미, 경주 지역 가맹점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 것으로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1000개가 대구 지역 사회복지관에 전달됐다. 기부 제품은 지역 노인분들과 장애인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행사에는 대구경북지역 파리바게뜨 약 120개 점포의 가맹점주들이 동참했다.

◇ 하이트진로, 어른이 놀이터 ‘두껍상회 강남’ 오픈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두껍상회 강남’을 새롭게 연다고 18일 밝혔다.
두껍상회 강남은 이달 20일부터 3월 5일까지 강남역 부근(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20 역삼빌딩)에서 운영된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두껍상회 강남에서는 대중화된 스포츠를 적용한 골프 퍼팅 게임, 스트레스 샌드백, 레트로 게임과 두꺼비 잡기를 비롯해 에어하키, 풋 볼링, 농구, 룰렛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두껍네컷’ 포토부스 이벤트 △SNS 이벤트 △주말 한정판 럭키박스 이벤트 △쏘맥자격증 발급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가 진행된다. 주변상권, 먹거리와 연계된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