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삼진액제로’∙‘흑녹천’∙’흑삼젠스틱’ 등 독자 기술력 기반 신제품 출시

이미지=CJ제일제당
이미지=CJ제일제당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CJ제일제당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설 명절을 앞두고 흑삼 선물세트 신제품 등 60여 종의 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한뿌리 ‘흑삼 진액 제로’, ‘흑녹천’, ’흑삼 젠스틱’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이 담겼다.

구증구포 흑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증가시킨 제품이다. 홍삼 대비 흡수율은 최대 120% 늘어났으며 흡수시간은 1시간 단축됐다.

대형 마트에서 구매 가능한 흑삼 진액 제로는 무설탕 흑삼 음료 제품이다. 흑녹천은 뉴질랜드 최상위 등급인 SAT 등급 녹용과 영지버섯, 동충하초 등 5가지 버섯을 함유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하다.

흑삼 젠스틱은 흑삼의 쓴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달콤한 젤리 형태로 출시됐다.

CJ웰케어는 한뿌리 석류콜라겐, 흑도라지 스틱 등 다양한 선물세트들도 마련했다.

CJ웰케어는 ‘한뿌리 구매하고 김희재 슈퍼콘서트 가자’라는 슬로건으로 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할인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QR코드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2월 예정인 ‘한뿌리X김희재 슈퍼콘서트’ 티켓이 증정된다.

CJ웰케어는 공식 온라인몰 ‘CJ웰케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뜻 깊은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비자 건강에 도움되는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