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리아, 100% 식물성 패티 ‘리아 미라클버거Ⅱ’ 출시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콩단백을 활용한 100% 식물성 패티 구성의 ‘리아 미라클버거Ⅱ’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5일 출시된 리아 미라클버거Ⅱ는 고기의 육즙과 고기조직을 오직 콩단백만 활용해 패티를 구현했으며 소이 어니언 소스, 토마토 등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리아 미라클버거는 ‘리아 미라클버거Ⅱ’와 ‘더블 리아 미라클버거Ⅱ’ 두가지로 운영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들의 신소비 트렌드 확대로 대체육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롯데리아는 미래 먹거리로 주목받는 대체육 시장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대체육 버거 시장의 선두를 선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이스·상해기' 3종 출시
이랜드그룹은 이랜드킴스클럽의 간편식 브랜드 오프라이스가 맛집 음식 소개 유튜버 상해기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이스·상해기 콜라보’ 3종을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프라이스·상해기 콜라보 3종은 유튜버 상해기가 추천하는 시장 맛집 맛을 그대로 담은 △오프라이스 상해기 전통 소갈비찜 △오프라이스 상해기 부산식 돼지국밥 △오프라이스 상해기 얼큰 순대국밥으로 구성됐다.
오프라이스·상해기 콜라보 3종은 전국 오프라인 킴스클럽 매장, 킴스오아시스 및 유튜브 채널 상해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