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시몬스 침대는 롯데백화점과 단독 파트너십을 맺고 본점·분당점·수원점·평촌점·인천점·건대스타시티점·대구점 등 7개점에 N32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N32 매장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의 신제품 ‘N32 폼 매트리스’와 ‘N32 토퍼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는 신제품 출시와 롯데백화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N32 폼 매트리스와 N32 토퍼 매트리스를 30% 할인한다. 프레임과 룸세트도 N32 제품과 세트로 구매 시 30% 할인된다.
또 시몬스 자사몰에서는 구독 경제 멤버십 서비스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해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로 구매 가능하다.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 ▲탄성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꼽혀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했다는 설명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그간 폼 매트리스에는 수면 중 발생하는 열감, 부자연스러운 뒤척임, 온도 민감성으로 인한 경도 변화 등 숙면을 방해하는 치명적인 요소들이 산재해 있어 소비자들의 불만이 끊임없이 제기돼 왔다”며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보완, 탁월한 통기성과 탄성, 안전성을 갖춰 폼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