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제일제당, 이탈리안 간편식 메뉴 라인업 확대 ‘고메 파스타’ 2종
CJ제일제당은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 구성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 끼를 즐길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고메 봉골레 오일 파스타’와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 2종이다. 봉골레 오일 파스타는 오일 베이스 소스와 잘 어울리는 얇고 납작한 모양의 링귀네 면을 사용했다. 여기에 바지락과 마늘, 각종 야채가 들어갔다.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세 가지 버섯과 양파를 넣어 풍미를 더했고 넙적한 페투치네 면을 사용했다.
신제품 2종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 해동 후, 프라이팬으로 1분 30초 조리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메 파스타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마켓컬리,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 SPC배스킨라빈스, ‘캠핑용 트라이팟 선풍기’
SPC배스킨라빈스는 ‘캠핑용 트라이팟 선풍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캠핑용 트라이팟 선풍기는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무선 선풍기다. 선풍기 본체와 결합 및 분리가 가능한 삼각대형 거치대를 함께 제공한다. 3단계 바람세기 조절도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캠핑용 트라이팟 선풍기를 4000원에 판매한다. 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판매한다.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인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과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한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 2종이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입 후 라벨 안쪽의 적립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지급되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을 때마다 모바일 기프티콘과 함께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다.

◇ CJ푸드빌, 뚜레쥬르 '유미의 세포들' 소재 여름 디저트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 웹툰 속 스토리를 접목해 재미 요소를 더한 여름 제품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웹툰 주인공 유미의 식욕, 이성, 사랑 등 감성을 조절하는 세포들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 맛과 이야기를 설정한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미의 세포들 중 식욕 담당 '출출 세포'의 선택을 받은 뚜레쥬르 제품은 바로 '퐁신퐁신 크림 도넛'이다. 도넛 속에 달콤한 크림을 가득 넣은 여름 디저트다. '퐁신퐁신 우유 도넛', '퐁신퐁신 블루베리 도넛', '퐁신퐁신 바나나우유 도넛' 등 3가지 맛이다.
뚜레쥬르는 여름 과일의 맛을 살린 스무디 3종인 '수박 스무디', '멜론 스무디', '복숭아 스무디'도 함께 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