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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해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설문조사 ▲의견제안 ▲상품·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등 고객 직접 참여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모든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신설된 고객자문단이다.

이번 2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신한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2기로 활동할 고객에게는 ▲모집 시 1만 포인트 ▲설문조사, 의견제안 및 채택 시 5000 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 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 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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