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교촌치킨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과 아일랜드 리솜점./사진=교촌치킨
(왼쪽부터) 교촌치킨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과 아일랜드 리솜점./사진=교촌치킨

◇ 교촌치킨, 투고매장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아일랜드 리솜점 오픈

교촌치킨이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과 ‘아일랜드 리솜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은 경주 대표 관광지인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공원에 위치했다. 해당 매장은 근처에 보문호수와 다양한 호텔 등이 많아 접근성이 좋다.

아일랜드 리솜점은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호반호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 지하1층에 입점했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신규 매장 2곳에서는 치즈트러플순살, 허니순살, 레드순살, 살살치킨과 사이드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빙그레
/빙그레

◇ 빙그레,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협업 마케팅

빙그레는 네이버제트에서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빙그레X슬라임 파티'를 선보인다. 제페토의 인기 미니게임 맵 중 하나인 '슬라임 파티'에 빙그레가 3개월간 단독으로 입점하는 방식이다. 이용자들은 가상공간에서도 빙그레의 대표 브랜드와 제품들을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맵 내에는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 3D 디자인이 적용된 빙그레의 여러 제품들이 배치됐다. 이용자들은 제품을 수집해 슬라임의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이외에 빙그레X슬라임 파티 기간에만 제공되는 빙그레 코인을 획득해 슬라임을 빠르게 키울 수 있는 한정판 빙그레 펫도 만나볼 수 있다.

 

/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 BBQ, 성남시 다문화가족 지원센터에 치킨 전달

제너시스BBQ는 19일 성남시 다문화가족 지원센터에 치킨 50마리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치킨기부는 지난해 12월 사단법인 희망등대와의 협약 이후 지역아동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치킨을 전달하는 ‘치킨릴레이’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기부한 치킨은 인근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에 전달됐다.

BBQ 치킨릴레이는 1월 도촌 지역아동센터에서 첫 활동을 시작으로 홀몸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주 1회 52주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