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꺼비 월드'
하이트진로는 '꺼비 월드' 콘셉트의 진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광고는 두꺼비들이 소비자를 만나러 가는 여정을 담았다. 냉장고 속 세상을 두꺼비들이 모여 사는 꺼비 월드로 설정해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3D 애니메이션 작업으로 광고의 완성도도 높였다.
진로는 올해 출시 4년차를 맞았다. 진로는 지난 3년간 누적판매 10억병을 돌파하며 참이슬과 함께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CJ프레시웨이와 제품개발·판로확대 협약
서울우유협동조합은 CJ프레시웨이와 신제품 공동 개발 및 판매 채널 확대를 골자로 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은 11일 서울 마포구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진행됐다. 양측은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 채널 경쟁력을 높이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서울우유와 CJ프레시웨이는 2020년 8월 협업을 통해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처음 선보인 이래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강화해 왔다.

◇ 롯데제과, 서울 성수동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운영 연장
롯데제과는 지난달 서울 성수동에 개장한 팝업스토어 '가나초콜릿 하우스'의 운영을 29일까지 연장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제과가 지난달 19일 개관한 이 매장에는 현재까지 1만명이 다녀갔다.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이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전에 예약해야 하는 'DIY 클라스', '디저트 페어링 바' 등 체험 프로그램은 예약 시작과 함께 신청이 마감됐다. 롯데제과는 대기자가 최대 200명까지 몰리는 등 인기를 끌자 당초 12일까지였던 매장 운영 기간을 29일까지로 연장했다.

◇ hy, 신한카드와 ‘카드 약속배송 서비스’ 도입
유통전문기업 hy는 신한카드와 ‘신용카드 약속배송 서비스’를 하반기부터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hy는 이날 hy 본사에서 신한카드와 ‘금융과 유통을 융합하는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hy 프레시 매니저가 신규 또는 재발급한 신한카드를 해당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전달한다. 고객은 배송원의 정보와 배송시간을 미리 알 수 있다.
신용카드 약속배송 서비스는 hy가 지난달 본격화한 제휴 배송사업의 일환이다. 1만1000명 규모의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자체 배송 시스템이 없거나 hy 유통망을 이용하고 싶은 업체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풀필먼트 서비스다.

◇ 롯데푸드, 자사몰서 위드맘 체험단 모집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사몰인 롯데푸드몰 회원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체험단 신청을 받는다. 롯데푸드몰 내 체험맘 모집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기의 출생(예정)일, 수유중인 제품, 위드맘 제왕 응원글 및 신청 사유 등을 작성하고 개인 SNS에 체험단 이벤트를 홍보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롯데푸드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겐 위드맘 100일 제왕 또는 위드맘 제왕 2, 3단계 중 체험을 희망하는 제품 1캔을 청 300명에 한해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