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SPC그룹

◇ SPC 쉐이크쉑,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

SPC그룹은 쉐이크쉑이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는 미국 뉴욕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랑받는 홀스래디시 소스를 이즈니 크림 등을 사용해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프라이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 등 3종이다. 이외에 △망고 쿠키 앤 크림 쉐이크 △코코넛 망고 레몬에이드도 선보였다.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과 음료 2종은 5일까지 쉐이크쉑 강남점과 강남스퀘어점에서 선출시된다. 이후 다음달 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롯데GRS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한정판 굿즈 ‘워터저그 디스펜서’

롯데GRS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캠핑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봄 시즌 한정판 굿즈 ‘워터저그 디스펜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워터저그 디스펜서는 3.4ℓ 대용량으로 3중 구조로 설계돼 최대 36시간 보냉효과가 지속된다. 뚜껑 부분은 실리콘 및 폼단열로 95% 이상 물 흘림이 방지된다. 색상은 딥그린과 아이보리 2가지로 출시됐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한정판 굿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천원 추가 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제공한다.

 

/CJ푸드빌
/CJ푸드빌

◇ 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아 '플라워 케이크'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플라워 케이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대표 제품으로 ‘카라멜 플라워 케이크’는 케이크 위에 올린 카네이션·라넌큘러스 조화 장식과 꽃 일러스트가 그려진 케이크 입체 받침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플라워베리 생크림'은 케이크위에 딸기 다이스를 넣은 딸기 리플잼과 연유 커스터드 크림을 발랐다. 그 위에 장미 장식물과 꽃·나비 그림을 더했다. '꽃밭에 딸기 생크림'은 딸기에 달콤한 리치맛을 더해 두 가지 과일 맛을 내는 생크림 케이크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잠바주스와 ‘캐리비안 패션빙수’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잠바주스와 손잡고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상큼한 열대과일 맛 눈꽃얼음 위에 망고, 드래곤후르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3종을 올려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캐리비안 패션빙수는 잠바주스의 대표 메뉴인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구현한 제품이다.

 

/남양유업
/남양유업

◇ 남양유업, '프레주빈 당케어·굿케어' 

남양유업은 프리미엄 환자 영양식 프레주빈이 '프레주빈 당케어'와 '프레주빈 굿케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프레주빈 당케어는 당뇨 환자용 식품으로 국내 당뇨 환자용 식품 기준에 맞게 설계됐다. 당 함량을 낮추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크롬은 1일 권장 섭취량 67%를 담았다. 단백질 함량은 1일 권장 섭취량의 25%를 함유했고 식이섬유, 탄수화물 함량이 낮아 고단백저탄수 식이 조절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레주빈 굿케어는 오메가3 지방산이 1.42g 함유됐다. 단백질 함량은 1일 권장 섭취량의 33%가 함유됐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도 1일 권장 섭취량의 40%가 담겼다. 두 제품 모두 200㎖ 용량 기준 300㎉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