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hy

◇ hy, 단백질 강화한 그릭요거트 '프로닉 데일리그릭'

hy는 떠먹는 발효유 '프로닉 데일리그릭'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로닉 데일리그릭은 시중 그릭요거트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크림치즈 맛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3종에 단백질 6.9g을 더했다.

신제품 출시로 hy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프로닉' 라인업은 6종으로 늘어난다. 건강기능식품 프로닉 플레인, 프로닉 딸기, 프로닉 복숭아, 프로닉 블루베리, 프로닉 스위트 플레인 5종에 일반식품 프로닉 데일리그릭이다.

 

/KT&G
/KT&G

◇ KT&G, 유럽 풍미 더한 '레종 프렌치 썸'

KT&G는 '레종 프렌치 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유럽풍 숙성 방식이 적용된 '카벤디쉬 담뱃잎'을 사용했다. 또 흡연 후 입이나 손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더블 스멜 케어'를 적용했다.

제품에 적용한 담배 냄새 저감 기능을 통해 입에서 나는 냄새를 관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레종 브랜드의 심볼인 고양이와 프랑스 에펠탑 이미지를 사용해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연속성을 표현했다.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식물성 '액티비아 오트요거트'

풀무원다논은 귀리로 만든 '액티비아 오트요거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액티비아 오트요거트는 귀리를 주재료로 액티비아의 장 건강 노하우를 담아 맛있고 건강하게 만든 식물성 요거트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마시는 병 타입과 떠먹는 컵 타입 각각 2종씩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병 타입은 '오트플레인'과 '복숭아', 떠먹는 컵 타입은 '오트플레인'과 '블루베리' 맛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