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SPC그룹

◇ 파스쿠찌, 전국 5개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

SPC그룹은 파스쿠찌가 28일 주요 5개 도시(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지난 2년 간 코로나19로 인해 전화 및 인터넷 사업 설명회 등을 진행해왔다. 하지만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설명회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사전 신청은 27일까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2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커피 브랜드다. SPC그룹이 2002년 국내에 론칭해 현재 5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모델에 배우 고수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뉴케어 액티브 모델로 배우 고수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뉴케어 액티브는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다. 단백질 15g, 근육 합성에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 비타민D, 칼슘, 아연 등이 함유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고수와 함께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고수가 출연한 새 광고는 다음달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푸드
/롯데푸드

◇ 롯데푸드, 온라인 '맘편한 파스퇴르 육아교실' 개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육아교실은 28일 오후 3시부터 파스퇴르 유튜브 채널 '엄마사관학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약 1시간 20분 동안 태교음악회, 육아강의, 비움의 시간(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된다.

육아 강의는 국제모유수유전문가 이은영 교수가 나서 신생아 관리법에 대해 설명한다. 이후 육아교실 참가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 스타벅스, 선불식 충전카드 유효기간 폐지

신세계그룹은 스타벅스의 선불충전금 유효기간을 폐지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유효기간을 폐지하는 약관 변경을 진행한다.

앞서 스타벅스는 2020년 6월 고객 예치금에 대해 서울보증보험이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결제수단 보증보험’에 가입해 안전장치를 강화한 바 있다.

이외에 신세계그룹은 자사 상품권에 대한 유효기간과 SSG닷컴의 SSG머니 유효기간도 폐지한다. 기존에 발행된 유효기간이 명시된 상품권도 기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