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대상 종가집

◇ 대상 종가집,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협업해 ‘아삭한 포기김치’

대상 종가집은 신제품 ‘아삭한 포기김치’를 다음달 1일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삭한 포기김치’는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다. 종가집 김치연구소만의 신선 발효·제조·유지 비법이 담겨, 갓 담근 배추의 식감과 재료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전용상품인 아삭한 포기김치는 4.8kg 제품 2개입으로 구성됐다. 방송은 다음달 1일 오후 4시 34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맥도날드
맥도날드

◇ 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맥런치 라인업 추가

맥도날드는 신메뉴 ‘케이준 치즈 맥치킨’을 다음달 3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케이준 치즈 맥치킨은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버거 ‘맥치킨’에 매콤한 케이준 소스, 치즈, 토마토 등 다양한 맛과 식감의 재료가 층층이 쌓여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제공하는 버거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맥도날드는 신제품이 치킨 버거 본연의 클래식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버거라고 평가했다.

맥도날드는 케이준 치즈 맥치킨을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해 고객들에게 가성비 제품의 선택지를 넓힐 계획이다.

맥런치는 맥도날드의 점심시간 할인 플랫폼으로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등 버거 세트를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