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 ‘돌아온 포켓몬 빵’

SPC삼립은 ‘포켓몬 빵’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SPC삼립은 ‘그때 그 추억 소환’을 콘셉트로 ‘돌아온 포켓몬 빵’ 시리즈를 선보였다.

돌아온 포켓몬빵은 기존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을 포함해 인기 포켓몬을 활용한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등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제품 안에는 ‘띠부씰(떼었다 붙였다 하는 스티커)’ 159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포켓몬 빵은 1998년에 첫 출시됐다. 출시 당시 빵에 동봉된 띠부씰 수집 열풍이 일며 월 평균 500만개가 팔렸다. 포켓몬 빵이 단종된 후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스타벅스, 대한항공과 협업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

스타벅스 코리아는 대한항공과 협업한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를 24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버클업 카드는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죽 소재의 선불식 충전 카드로 RFID 칩이 내장돼 있어 터치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구매 후 스타벅스 매장에서 카드 실물을 제시하거나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카드를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버클업 카드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별 10개와 대한항공 SKYPASS 500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풀무원, 정기구독 영양균형식 '정성한상' 론칭

풀무원식품은 가정 한식 콘셉트의 정기구독 영양균형식단 '정성한상'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정성한상은 지난달 풀무원이 업계 처음으로 개인 생애 및 생활주기 맞춤 식단 사업 '디자인밀'을 선언한 이후 선보이는 성인 영양균형식 브랜드다.

각 메뉴는 성인 남성이 먹어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평균 550칼로리 수준으로 설계했다.

정성한상의 기본 메뉴는 ▲양구시래기 불고기 반상 ▲곤드레나물밥&되비지 반상 ▲바싹불고기 비빔밥 ▲꼬막무침 비빔밥 ▲통채소 새우커리 덮밥 등 총 12가지로 구성됐다.

정성한상 도시락은 1인분도 무료로 전국 어디에서나 매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디자인밀’ 온라인몰을 통해 1~2주 단위 정기구독 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풀무원은 28일까지 정성한상 론칭을 기념해 도시락을 2주 주문 시 5%, 4주 이상 주문 시 10% 할인해 준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